최신뉴스

[WDC News]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웨스턴디지털, 스토리지 부문 솔루션 대상 수상

964721253_6708.jpg

▲웨스턴디지털이 SAK 스토리지 부문 솔루션 대상을 수상했다[사진=보안뉴스]


웨스턴디지털, 스토리지 대표기업으로 보안산업 기술 발전 공로

웨스턴디지털이 시큐리티어워드코리아위원회가 주최한 ‘2018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스토리지 부문 솔루션 대상’을 수상했다. 
 

964721253_4633.jpg

[로고=웨스턴디지털]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는 한해 동안 탁월한 경영과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안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유공자와 기술, 제품과 솔루션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우리 사회전반에 걸쳐 보안수준 제고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스토리지 부문 솔루션 대상은 △혁신성(100점) △기술진입(100점) △가격경쟁(200점) △시장성(300점) △지속가능(200점) △성장가능(100점) 등 6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웨스턴디지털을 선정했다. 

웨스턴디지털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보안감시 스토리지의 전문성을 적용한 엣지부터 코어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영상관제 시스템용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끊임없이 증가하는 데이터의 다양성을 인지하고 보존하며 액세스 및 변환하는 데 필요한 혁신을 이끌고 있다. 최신 데이터센터에서 모바일 센서, 개인용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성능과 신뢰를 제공하는 회사다. 

조원석 웨스턴디지털 한국지사장은 “웨스턴디지털이 이번 ‘2018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의 스토리지 솔루션 부문 대상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웨스턴디지털이 선보이는 엣지-투-코어 보안 감시 스토리지 솔루션의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보안시장에서 고객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