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ern Digital Corporation의 산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모두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으로 스토리지
업계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데이터 저장장치의 미래를 제시합니다.
SanDisk는 27년 이상 가능성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제품과 아이디어로 디지털 스토리지를 변화시켜 왔습니다. SanDisk의 플래시 메모리 기술은 세계 최고의 데이터 센터에서 다수 사용되고 있으며 최신 스마트폰, 태블릿, 랩탑에도 탑재되어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SanDisk는 휴대용 기기에서 하이퍼스케일(hyper-scale) 데이터 센터까지 스토리지의 가능성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G-Technology는 견고한 휴대용 소형 드라이브부터 멀티 베이 RAID 및 NAS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요건을 충족시키는 데 역점을 두고 있는 강력한 프리미엄 스토리지 솔루션 회사입니다. 창작 과정 중에 기술과 예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의 순간에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대상을 캡처하여 수집하고, 데이터로 전송하고, 편집하여 최종 작품을 만들어 내는 전 과정에서 함께합니다.
HGST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처음 도입된 계기가 되었던 발명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인터넷 컨텐츠 공급자, 소셜 네트워크, 모바일 기기, 빅 데이터 및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거래에서 많은 컨텐츠가 생성되는 새로운 세상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스토리지 기업입니다. HGST의 지능형 스토리지 솔루션은 일반 기업, 인터넷 기업, 소비자 및 창의적인 전문가가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WD는 사용자 데이터가 문제 없이 작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데이터가 있는 모든 곳에서 WD는 현재와 앞으로 만들어 나갈 미래의 결과에 필요한 혁신을 주도합니다. 새로운 장치, 새로운 시스템, 새로운 솔루션이 모두 최적화되고 조정되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만듭니다.